국내 가공유 1등 브랜드 바나나맛우유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협업해 온라인 판매 확대를 노린다.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인 ‘안녕단지’에 바나나맛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배달음식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선정된 배달음식은 떡볶이, 닭발, 불족발 등 매운 음식들이며, 이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투표받아 순위를 가린다.

댓글을 단 구독자들에게는 요기요 2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준비된 할인쿠폰 수량은 5만장으로 총 1억원 규모다. 자세한 사항은 ‘안녕단지’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나나맛우유는 요기요의 배너광고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며 ‘편의점/마트’ 탭을 통해 구매해 배달로도 만나 볼 수 있다.

바나나맛우유는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있다. 얼마 전 실시한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단지’ 캠페인 중 가수 ‘비비’가 부르고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디자인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500만회를 상회했다.

‘안녕단지’ 채널의 구독자도 단일 제품 브랜드로는 드물게 5만명이 넘었으며 연중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