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브랜딩 캠페인을 기념해 전품목 세일 및 총 5억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제공

‘에이블리 세일천재라 블리다’ 이벤트 프로모션은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16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에이블리 패션, 뷰티, 홈데코, 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8352개의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91만5674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최대 99% 할인 쿠폰까지 랜덤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하루 특가’도 선보인다. 베니토, 슬로우앤드, 커먼유니크 등 대표 쇼핑몰과 롬앤, 에뛰드, 클리오, 페리페라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오픈한 ‘에이블리 혜택천재라 블리다’ 이벤트도 화제다. 에이블리 쇼핑지원금 100만원, 명품 가방, 노트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을 돌파해 평균 대비 신규 가입자 수 2배 증가를 기록했다.

무려 7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참신한 콘셉트로 MZ세대의 참여를 더욱 이끌었다. 이번주는 ‘Cafe 에이블리’ 콘셉트로 커피 머신 부터 프랜차이즈 카페 기프티콘, 에이블리 홈데코 카테고리 상품 할인 쿠폰 등 경품이 총 5000명에게 지급된다. 이후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는 ‘사과농장’ 콘셉트 등 다양한 콘셉트들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