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일상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는 앤듀의 리사이클 제품들과 함께 지구를 위해 생활 속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로 구성됐다. 지속가능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의 하루를 친환경 제품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콘텐츠로 표현했으며 자신의 신념을 소비행위에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그린슈머와 MZ세대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친환경 제품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일회용 비닐봉지를 사용하는 대신 다회용 네트백을 활용하고 플라스틱을 대체한 대나무 칫솔을 사용하는 컷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페트병의 라벨을 제거하는 모습을 담아 일상 속에서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제로’ 라이프를 제안한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앤듀의 제품도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사이클 하이넥 점퍼’는 폴리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환경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하이넥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했고, 가슴과 점퍼 하단의 트임 포켓으로 심플하면서도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가올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남성용 ‘80수 실켓 수피마 넥변형 반팔 티셔츠’는 광택감과 원단 퀄리티가 높은 친환경 소재인 수피마 원사를 사용했다. 넥라인의 카라디자인이 포인트로 이너웨어 및 단독으로 깔끔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클래식한 블루, 그레이, 다크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남녀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도 눈길을 끈다. ‘80수 실켓 수피마 솔리드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전년에 비해 개선된 넥라인으로 퀄리티를 높였으며 ‘수피마 컴포트쿨 솔리드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수피마에 쿨맥스를 혼방한 소재로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앤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