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가 파격적인 티저를 공개하며 담대한 포부를 담아낸 신곡을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영상에는 거친 스트릿 무드를 배경으로 복면을 쓴 무리들이 등장한다. 반항적이고 거친 모습을 한 복면의 무리들은 각자 춤을 추거나 도전적인 제스쳐로 시선을 압도한다. 빠르게 전환되는 컷들 속에서 색의 반전을 꾀하는 영상미와 공격적인 비트의 배경 음악이 합쳐져 키치한 분위기까지 전달된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겁나니?”를 외치며 복면을 벗어 던지는 피원하모니의 퍼포먼스를 통해서 사회의 억압을 시원하게 벗어 던질 이들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신곡 ‘겁나니 (Scared)’를 통해 힘 없고 무기력한 현시대 10대들에게 부조화스러운 시스템에 반항할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북돋아 줄 피원하모니의 컴백을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의 신곡 ‘겁나니 (Scared)’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인상적인 테마의 리프가 어우러진 곡으로, 공격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알앤비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