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아날로그 감성을 앞세워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5월 7일 대만 개봉을 확정 지으며 아시아 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비와 당신의 이야기' 포스터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와 소희(천우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28일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 7일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이야기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담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대만 관객에게도 공감과 위로를 건네며 또 다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만을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이를 입증하듯 지난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트위터 코리아와 키다리이엔티 트위터에서 생중계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전세계 팬들이 동시 접속해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사진='비와 당신의 이야기' 스틸컷

이날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는 예비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영화 이야기부터 전세계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강하늘, 천우희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과 팬들을 위한 포토타임, 영상 편지 등 달콤한 팬서비스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했다. 이번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109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전세계의 관심을 여실히 드러냈다.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예고편을 향한 반응도 심상치 않다. 지난 6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비와 당신의 이야기’ 2차 예고편이 조회수 50만4000뷰, 좋아요 6100명, 댓글 2400개라는 반응을 기록하며(15일 오후 기준) 올봄 최고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4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