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을 맞아 계절 의류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아이템을 마련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입점 쇼핑몰 중 패션, 잡화, 리빙,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전국 70여 개 점포, 90여 개 브랜드에서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탑텐, 에잇세컨즈, 반에이크, 미샤 등 60여 개의 패션과 잡화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더드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의류나 신발 등 봄맞이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홈플러스 강서점, 금천점, 영등포점 등 해당 브랜드가 입점한 53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권도 증정한다.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홈리빙 대전’도 진행한다. 모던하우스, 일룸, 아르페지오, 이브자리 등 가구, 소품, 이불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70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봄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웃도전 대전’으로 명명한 이번 행사에는 레드페이스, 마운티아, 콜핑, 웨스트우드 등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봄 의류부터 등산복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