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가 ‘플립 제로 레드&워머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텐가 제공

신제품은 다회용 셀프 플레저 '플립 제로 레드'와 해당 제품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플립 워머'가 함께 구성된 상품으로, 사용 시 온화하게 감싸는 듯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플립 제로 레드’는 가열 기능에 최적화된 설계 디테일과 소프트 겔을 사용, 기존 플립 제로 시리즈에 비해 부드러운 감촉을 전달한다. 또한 로션 포켓을 17곳에 배치해 따뜻한 로션이 오래 머물며 온기가 유지된다.

‘플립 워머’는 플립 시리즈에 알맞은 높이와 직경으로 설계됐다. 알루미늄 열전도를 이용한 하이파워 가열 시스템으로 삽입구부터 깊숙한 곳까지 따뜻하게 데운다. 사용 방법은 제품 본체 내부와 삽입구, 히팅 스틱 선단부에 적당량의 로션을 도포한 후 프레싱 패드 부분을 눌러 공기를 빼내면서 워머를 꽂으면 된다.

‘플립 워머’의 예열 모드는 ‘하이 모드’ ‘로우 모드’ 총 2종으로, 터치 스위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하이 모드는 최대 온도 41.3도, 예열까지 약 5분이 소요되며 로우 모드는 하이 모드 대비 예열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고 온도가 낮다. 본체의 LED 라이트가 점멸 상태에서 점등 상태로 바뀌면 사용할 수 있고,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보온 모드로 전환된다. 또한 플립 워머는 텐가의 플립 시리즈 12종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플립 제로 레드’ 본체와 워머, 스탠드는 모두 편리하게 세척 가능하다. 플립 스타일의 본체는 열어서 세척할 수 있으며 세척 후에는 스탠드에 세워서 건조할 수 있다. 워머는 스탠드에서 분리 후에 스탠드는 방수 캡을 닫고 세척하면 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트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홀 로션 리얼을 증정한다. 19일부터 5월 16일까지는 리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플립 제로EV, 플립 홀, 플립 오브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