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열흘간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본사 정품을 최대 77%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번 기획전에는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지오다노 ▲지오다노주니어 ▲블루독 등 브랜드패션/잡화,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 카테고리별로 총 230여개 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3장씩 받을 수 있다.

각종 특가딜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탑 브랜드 패밀리 특가딜’을 통해 G마켓에서는 16일 ‘지오다노X지오다노 주니어’ 상품을, 17~18일에는 각각 ‘뮬라웨어’와 ‘엘칸토’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16일 ‘아디다스’, 17일 ‘엘칸토’를 비롯해 18일 ‘팬콧’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뉴 특가딜’ 코너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블루독 여름프리뷰 티셔츠/팬츠’를 패밀리세일 혜택가 2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여름 원피스/티셔츠’는 혜택가 7000원대에 선보인다. ‘세컨스킨 모달소재 브라탑/프리사이즈 팬티’는 혜택가 2만원대, ‘BYC본사 보디드라이 남녀 기능성내의’는 혜택가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1일까지는 EnC, 레노마셔츠, 제옥스, 파크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22일부터 25일까지는 뮬라웨어, 아레나, 엘레쎄, 네파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해당 상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매일 0시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다. 16일 자정, G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의 인기 상품을 득템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