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샴페인 멈(G.H. Mumm)이 프라다 주최 요트대회 ‘제36회 아메리카 컵’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사로서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을 출시한다.

멈은 1827년 설립된 1세대 샴페인 하우스로, 최상급 포도원에서 엄선한 포도와 수확 연도가 다른 다양한 뀌베를 사용, 세심한 블렌딩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가진 샴페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 1970년대부터 아메리카 컵을 비롯해 40여 개 이상의 주요 대회를 후원하며 ‘축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멈은 이번 행사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하며 축하의 순간을 함께하는 샴페인으로서 상징적 의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정판으로 소개되는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은 세계적인 요트대회의 성공적 마무리와 도전의 순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멈 그랑 꼬르동'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멈의 시그니처인 최고급 피노 누아는 붉은 과실의 뚜렷한 개성을 나타내고 카라멜, 바닐라의 강렬한 향을 입안 가득 선사한다.

여기에 바다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블루톤의 그림자 패턴이 인상적인 드라이 백을 함께 구성해 한정판의 특별함을 더했다. 드라이 백은 외부 포켓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방수 기능이 있는 소재로 제작해 야외 활동이나 해변 활동 시 귀중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노라벨 바틀을 선보인 ‘멈 그랑 꼬르동’은 프랑스 최고 영예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를 상징하는 붉은 리본을 바틀에 직접 새겨넣은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동시에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 업적을 축하하는 멈 샴페인의 정신을 상징하기도 한다.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