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15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된 ‘2021 국가산업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제조품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세라젬 제공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한 ‘2021 국가산업대상’은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해 국가산업 발전 및 선순환 선진 경제 패러다임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세라젬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홈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선도해 왔다는 평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 임상 연구 등 품질 향상을 위한 꾸준한 투자 활동 역시 인정받았다.

세라젬은 의과학연구소를 중심으로 척추 의료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의 기술 개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미국 FDA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임상 연구 활동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더불어 최근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하면서 토탈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부터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그리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까지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갖가지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와 복합 체험 공간인 ‘세라젬 웰카페’ 등 고객 서비스 및 체험 마케팅 또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