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및 학교폭력 등의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이번에는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CNTV

14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야경꾼일지에서 생긴일…그녀의 가스라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이진호는 "2014년 방송 된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 촬영 당시의 스태프로부터 받은 제보"라며 "너무 충격적인 내용이었기 때문에 또 다른 관계자들에게 사실이 맞는지 까지 확인을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과거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당시 엄청난 인기의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신인 배우 서예지는 열애설이 일어나 큰 화제가 됐지만, 모두가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다. 역시나 두 사람을 연인으로 단정지을 수 없다. 당시 촬영장의 상황을 말씀드리는 것 뿐이며 두 사람은 연인이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양측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현장에서 본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모습은 달랐다고 한다. '야경꾼일지'촬영을 시작할 당시만 해도 촬영장 분위기가 좋았지만 어느 순간 남녀 모두와 잘 어울리던 유노윤호의 모습이 변해갔고, 소통을 끊었고 점점 말을 잃어갔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어느 순간 유노윤호가 메이크업을 하는 분이나 의상을 입혀주고 고쳐주는 분들에게 '내 몸에 손을 대지 말라'는 얘기도 했다. 이를 목격한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서로 농담도 하고 사이 좋은 친구들처럼 어깨동무도 하고 잘지내던 인물이 갑작스럽게 변한 것"이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그는 "둘 모두 카니발 차량을 타고 다녔는데, 항상 현장에 차량을 붙여서 주차를 했다. 서로 문을 열면 이동할 수 있는 구조로 굉장히 바짝 댔다고 한다"며 "서예지가 자신의 스태프가 다른 스태프들과 말을 섞는 것을 극도로 싫어했다. 서예지의 스태프들은 추운 날씨에 벤치에서 쉬어야 했다. 서예지와 유노윤호의 차가 붙어 있는 날에는 서예지가 카랑카랑하게 소리를 치는 소리가 들리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당시 섭식 장애가 생각될 정도로 음식도 잘 못먹었으며 살이 역대급으로 빠져 점차 퀭한 모습으로 변해갔다고. 이진호는 "이런 상황에서도 유노윤호가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못했다더라. 제보자가 '누군가의 조종을 받는 것 같았다'더라"라고 '가스라이팅' 의혹을 제기했다.

또 "유노윤호는 사소한 문제가 있긴 했지만, 하루 한두시간도 자지 못하면서 최선을 드라마를 끝마쳤다"면서도 "핵심은 그것이다. 김정현씨의 가스라이팅 논란과 굉장히 유사한 부분이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 2018년 MBC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연인이었던 김정현에게 상대 배우인 서현을 비롯해 여성 스태프들과 스킨십을 하지 못하도록 지시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김정현은 스킨십을 피하기 위해 제작진에게 대본 수정까지 요청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모든 배우들은 연인 간의 애정 다툼과는 별개로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한다"라며 "김정현씨도 필시 다른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