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이 커지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뻔한 '호캉스'가 아닌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포함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 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완연한 봄, 장미 향 가득 머금은 ‘플로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에디션은 총 2종류다. 장미꽃 향과 새콤한 맛의 장미청을 베이스로 탄산수, 유우, 식용 장미 꽃잎이 어우러진 '로즈 에이드'와 '로즈 밀크티'다.

장미 청은 블렌딩하지 않은 장미꽃 원물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아냈다.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과 비타민 A와 C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는 물론 이너뷰티 또한 챙길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베이킹 컴퍼니 이용 가능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레이싱 체험을 할 수 있는 RC카 축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열린다. RC카 레이싱 및 토너먼트부터 세계적 모형 브랜드 타미야, RC 메이커로 유명한 교쇼를 포함한 유로 토이 완구 대전, 레이싱 아케이드 게임, 포토 이벤트까지 펼쳐진다.

메인 프로그램인 RC카 레이싱은 총 5개의 서킷으로 운영된다. 메인 서킷을 중심으로 면허 서킷, 오프로드형 트라이얼 서킷, 타미야 미니카 전용 트랙까지 다양하다. 주말에는 야외 잔디광장에서 봄을 만끽하며 RC카 점프대도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내 투숙 고객 전원에게 서킷 이용권을 무료 제공하며 어린이날 스페셜 객실 패키지 이용 시 미니카를 증정한다. 투숙에 관계없이 서킷 이용권을 구매하면 누구나 RC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매주 주말 각 서킷에서 고객 참여 토너먼트 대회도 개최한다. 특히 미니카 매니아들을 위해 4월 25일 한국 타미야 주최 '제2회 미니카 언택트 레이스 코리아컵', 5월 2일에는 '파라다이스 X 교쇼 Mini-Z컵'이 열린다.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패,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가든카페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 접수방법 및 우승 상품은 대회에 따라 상이하다.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타미야 미니카, 교쇼 RC카, 플레이모빌 등 유로 토이 팝업스토어, 유튜버 '재관둥이' 소장 RC 차량 전시, 아케이드 게임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념품과 경품 응모권도 제공한다.

방문객 전원 참여 가능한 SNS 베스트 포토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4월 15일, 개관 16주년을 맞이해 하얏트 월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은 4월 15일 오전 9시부터 16일까지 단 이틀 동안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16주년 기념 회원 전용 조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을 포함한 실속형 패키지다. 하얏트 월드 회원 무료 가입 후 또는 회원 로그인 후 예약 시,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 기준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코너스톤 레스토랑의 조식은 주문 즉시 조리해 테이블로 직접 제공해 원하는 메뉴를 안전하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외 아름다운 강남의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트 스튜디오, 실내 수영장 이용도 포함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하얏트 애플리케이션과 객실 예약과를 통한 유선 예약시 혜택이 적용된다.

하얏트 월드 회원들을 위한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6월 15일까지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식사당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또한 정규 숙박 2박당 보너스 포인트 2000점 적립 혜택과 정규 숙박으로 첫 10박 완료 시 무료 숙박 어워드 1박을 제공하는 보너스 여행 프로모션으로 휴식도 즐기고, 무료 숙박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5월 15일까지 보너스 여행 프로모션 등록 후, 6월 15일까지 투숙 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얏트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캠핑인더시티 구역을 리뉴얼한 '포레스트 파크'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패키지 3종은 스낵과 주류 또는 음료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와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투숙 객실 및 포레스트파크 이용 형태에 따라 구성이 달라진다

먼저 '포레스트 파크' 패키지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을 포함해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으로 구성됐다. '포레스트 야드' 패키지의 경우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룸이 객실로 제공된다.

포레스트파크에서 텐트 속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포레스트 빌리지' 패키지가 제격이다. 그랜드 워커힐의 품격있는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더불어 잔디 광장 주변으로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치킨, 클럽 샌드위치, 와인 플래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포팍세트'가 포함되어 야외 피크닉의 정취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만 대여할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텐트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디안 텐트' 3개와 아웃도어 분위기를 살린 '오페라 텐트' 5개가 설치돼 있다. 빔 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구비된 '무비 앤 뮤직 텐트'도 있다. 

캠핑존 외에 게임 시설이나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존'과 '토이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된다. 드론 프로그램, 스트레칭 수업, 비누방울 놀이 등이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포레스트 파크 내 동시 입장객은 최대 15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워커힐의 전 레스토랑에서 구매한 투 고 제품의 취식이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4월 한 달 간 워커힐 전체 투숙객을 대상으로 포레스트파크 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포레스트파크 객실 패키지 이용객뿐 아니라 모든 객실 투숙객이 포레스트파크에서 여유로운 피크닉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 및 연계 객실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