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 아카이 슈이치가 출연하며 폭발적 기대를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개봉을 단 이틀 남겨두고 주차별 특전을 공개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앞두고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자 명탐정 코난과 FBI 아카이 슈이치가 15년 전 사건의 그림자를 쫓으며 공조하는 질주 액션 미스터리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주차별 특전은 다양한 굿즈들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200% 자극한다. 개봉일인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1주차에는 CGV에서는 스페셜 포스터, 롯데시네마에서는 티저 포스터, 메가박스에서는 아카이 패밀리 포스터, CGV 4DX로 관람한 관객에게는 메인 포스터로 제작된 A5 비닐 홀더가 증정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제작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앞면에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스페셜 포스터가, 뒷면에는 쿠도 신이치 역의 강수진, 에도가와 코난 역의 김선혜, 아카이 슈이치 역의 이주창 성우의 사인이 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이며 개봉일부터 소진시까지 배포된다.

2주차에는 개봉주와 마찬가지로 CGV에서는 스페셜 포스터, 롯데시네마에서는 티저 포스터, 메가박스에서는 아카이 패밀리 포스터로 구성된 A3 포스터가 증정된다. 3주차에는 특별히 A2 사이즈로 제작된 전단이, 4주차에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2020년 일본 오리지널 굿즈가 증정된다. 여기에 ‘명탐정 코난’ 인형과 스트랩 세트, 서울미디어코믹스의 ‘명탐정 코난 리마스터 박스 세트(1-10권)’을 증정하는 N차 관람 이벤트도 예정돼 있어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를 돋울 예정이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개봉 특전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전체 개봉작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굿즈들로 4주차까지 풍성한 특전이 준비돼 있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4월 16일 자막과 더빙으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