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논란에 휩싸인 배우 서예지의 드라마 '아일랜드' 출연 불발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사진=싱글리스트DB

13일 다수 매체는 서예지가 출연을 예정한 OCN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이에 OCN 측은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후 OSEN은 "서예지의 '아일랜드' 출연이 무산된 가운데 제작진은 현재 대본을 전면 수정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아일랜드'(극본 장윤미, 연출 배종)는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장르 드라마다. 총 20부작이지만 회차를 나눠 시즌1, 2로 편성할 예정이며 배우 김남길과 차은우가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보도에 따르면 '아일랜드' 측은 서예지의 개성과 말투를 반영해 썼던 원미호 캐릭터를 전면 수정 작업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올 6월 첫 촬영할 예정이었으나 수정 과정을 거치게 되면서 7월 말에서 8월, 혹은 그 이후에나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현재 서예지의 역할을 대체할 배우를 물색 중이라고도 전했다.

한편 서예지는 앞서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을 '조종'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어 학교폭력, 인성논란, 학력위조 논란 등이 연이어 터지면서 홍역을 치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해당 논란에 대해 "연인 사이에 있는 애정 싸움"이라는 말로 해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