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 광고 모델로 발탁돼 한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에코백스 뮤즈로 활동에 나선다.

사진=에코백스 제공

에코백스는 현빈과 협업을 통해 ‘최고가 만나 더 나은 것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온라인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현빈 배우가 깔끔하고 젠틀하며 편안한 이미지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모든 가정을 위한 로봇’이라는 에코백스의 비전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에코백스는 일명 ‘현빈 로봇청소기’로 ‘에코백스 디봇 T9’, ‘에코백스 디봇 N8 PRO’ 신제품 2종도 함께 출시했다. ‘에코백스 디봇 T9’은 강력한 진공 및 물걸레 청소는 물론,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인 ‘오토 엠티 스테이션’과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까지 더한 9in1 제품으로 에코백스의 최첨단 기술들을 집대성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에코백스 디봇 N8 PRO’는 강력한 진공 및 물걸레 청소 기능과 똑똑한 장애물 회피, 레이저 매핑/네비게이션 기술 탑재로 가성비를 공략한 모델이다. 에코백스 디봇 N8 PRO 또한 먼지통 자동 비움이 가능한 ‘오토 엠티 스테이션’ 호환이 가능해 편리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에코백스 제품은 한국 공식 총판 여우미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