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내딸하자’ 양지은, 트로트 이어 체력眞? 힘센 국민딸

기사승인 2021.04.08  13:10:34

공유
ad50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등 ‘미스트롯2’ TOP7이 맨발 투혼하는 효도쇼를 펼친다.

9일 밤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 2회에는 본격 노래 효도쇼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2탄이 그려진다.

‘트롯 퀸’인 줄 알았던 국민 딸들이 ‘체력 퀸’의 면모를 과시하며 ‘체력테스트’에 남다른 의욕을 불살랐던 터. 무엇보다 육상 선수 출신부터 출발 드림팀 출신까지, 체력 부분에서 화려한 이력을 가진 국민 딸들의 면면이 드러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국민 딸들은 경기가 시작되자 다리 찢기, 맨발 투혼, 몸 개그 등을 불사하며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열기를 폭발시켰다. 릴레이 달리기부터 씨름까지 상상 초월 승부욕을 터트린 것. 더욱이 팀 대표로 나선 MC 도경완과 장민호는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몸뻬 바지 입기’ 대결로 국민 딸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본 게임보다 더 치열했던 시범 경기의 승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은 ‘진’딸의 영광을 뒤로하고 ‘진’짜 힘센 딸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양지은이 생글생글 웃는 얼굴로 씨름 연승 행렬을 이어가며 ‘씨름 퀸’에 등극할 기세를 보인 것. 이때 양지은의 파죽지세 행보를 막아선 강적이 등장, ‘씨름 퀸’을 둔 숨 막히는 대결을 벌여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또한 ‘체력테스트’를 빛내기 위한 특별 응원 무대로 ‘트롯 요정’ 김다현-김태연이 흥 넘치는 귀여운 듀엣을 선보여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고, MC 붐 또한 남다른 춤사위로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박진감과 흥 넘치는 ‘체력 테스트’를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영상 통화로 이어진 특급 오리엔테이션 2탄에서는 트롯 어버이들을 영상으로 만나기 위한 국민 딸들의 정성 어린 ‘비대면 어버이 맞이’가 준비된 가운데 예상치 못한 효도 주인공이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이어져 감사하고 더욱 의욕이 샘솟는다”며 “‘내 딸 하자’는 더 많은 사연들과 이야기, 노래와 볼거리들로 금요일 밤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내 딸 하자’ 2회는 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내 딸 하자’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