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조회수 4억뷰를 기록하며 아시아를 휩쓴 웹애니 원작의 판타지 감성 대작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이 4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한다.

아시아를 사로잡은 화제의 웹애니 ‘나소흑전기’의 첫 극장판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이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요정과 인간이 함께하는 세상, 홀로 떠돌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이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과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만나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감성 대작.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2011년 연재를 시작해 누적조회수 4억뷰를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웹애니 ‘나소흑전기’의 첫 번째 극장판이다.

영화는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과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통해 요정과 인간이 함께하는 환상적인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세 캐릭터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카리스마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 불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폭신폭신한 나뭇잎 위에 몸을 동그랗게 웅크리고 잠들어 있는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의 사랑스러움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이 관객들의 미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그를 둘러싸고 있는 배경은 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가늠케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웹애니 원작의 판타지 감성 대작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4월 22일 2D 자막과 더빙 버전은 물론 4DX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