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새로운 온달로 변신한 나인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 설화 속 평강(김소현) 공주 이야기를 재해석해 안방극장에 부활시킨 퓨전 사극으로, 첫 방송 이후 월화극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며 사랑받고 있다.

오늘 방송되는 7회 방송부터 나인우의 온달을 볼 수 있다. 앞서 온달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는 나인우는 9회부터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제작진은 7회부터 재촬영 및 재편집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온달로 변신한 나인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아무렇게나 질끈 묶은 머리, 해맑은 표정으로 온달 그 자체가 된 나인우가 담겨있다. 

자신을 키워준 사씨 부인(황영희)이 등을 떠밀어도 허허실실 웃는 온달(나인우)의 모습이 모자 케미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비단옷을 입은 온달도 눈에 띈다. 단정하게 빗은 머리와 깔끔한 옷차림에 진지한 표정까지 더해져 지금까지 온달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흔들림 없는 그의 자세와 표정에서 훗날 대장군이 될 온달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며 앞으로 펼쳐질 그의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분들에게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보여드리기 위해 나인우의 등장을 앞당기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준 타 연기자들 및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옷을 입고 카메라 앞에 나타나는 순간 '온달이다'라고 현장 모든 이들을 감탄하게 한 나인우 표 온달을 기대하며 7회 방송을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이 뜨는 강' 7회는 오늘(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