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DRIPPIN)의 멤버 김동윤이 개인 컴백 티저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김동윤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김동윤은 강렬한 레드 헤어로 변신,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귀공자를 연상케하는 비주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드리핀의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개인 티저가 이틀 연속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남은 다섯 멤버의 티저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국내외 차트를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등장을 알린 드리핀은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새로운 세계관을 펼쳐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드리핀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