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오늘 '인생날 여행편'을 진행한다. 매월 7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90% 이상 할인가로 마련한 ‘티웨이항공 제주항공권’(1700원~), 50% 할인가부터 선보이는 ‘제주도 렌터카’(9900원~)가 있다. 또한 ‘L7 홍대 바이 롯데’(4만7000원~), ‘알로프트 서울 강남(6만원~)’ 등 호텔도 있다.

아울러 기존 국내숙박 위주로 진행했던 타임딜 상품을 해외숙박, 전시티켓으로 확대 진행한다.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TV 홈쇼핑을 통해 해외 리조트 상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것을 기념해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푸꾸옥 5성급 풀만 비치 리조트 3박 숙박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푸꾸옥 리조트 숙박권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이용 가능한 조건이다.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 티켓’은 70% 할인된 3900원부터 판매한다.

이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및 리조트를 엄선했다. ‘네스트호텔 인천’, ‘가평 W지우리조트’, ‘롯데 호텔 부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등의 호텔을 시즌 음료나 디저트 제공 특전을 포함한 특가에 선보인다.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3월 인생브랜드로는 글래드 호텔&리조트를 선정, 전국 글래드 호텔 및 리조트를 인터파크투어만의 단독 특가로 4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인생 핫플레이스는 부산/통영/거제도를 선정해 해당 여행지의 투어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