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빌리프, ‘슈퍼드랍스 앰플’ 3종 출시...광채·피부결·틴력케어

기사승인 2021.03.03  18:28:47

공유
ad50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신제품은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빌리프의 수분폭탄 성분을 더해 촉촉함까지 전한다.

‘슈퍼 드랍스-비타민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했다. 피부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해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C, E가 함유돼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2를 선사한다.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돼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로 개선해준다.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크기 감소 효과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모공을 채우듯 매끄럽게 마무리돼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된다.

한편 2종은 오늘(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고,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