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뮤직이 '올해의 레이블'로 선정됐다. 

하이어뮤직은 지난달 27일 힙합엘이와 힙합플레이야가 주최한 'Korean Hip-Hop Awards 2021'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하이어뮤직은 대망의 '올해의 레이블/크루'를 수상하며 대세 힙합 레이블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박재범을 필두로 한 하이어뮤직은 랩, 보컬, 퍼포먼스와 프로듀싱 능력을 고루 겸비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로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왔다. 

pH-1은 "레이블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컴필레이션 앨범 작업하느라 고생한 재범이 형, 멤버들과 외부 스태프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박재범 또한 "멤버들이 많이 고생했다.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 느껴져서 뿌듯하다"며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RED TAPE' 타이틀곡 'The Purge'로는 '올해의 뮤직비디오' '올해의 힙합 트랙'을 각각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더불어 하이어뮤직의 'H1GHR: RED TAPE' 'H1GHR: BLUE TAPE'의 LP 예약 판매가 3일 오후 2시 시작된다. 'H1GHR: RED TAPE' 2LP, 'H1GHR: BLUE TAPE' 2LP로 총 4개의 컬러 LP 패키지가 판매되며 내지에 포스터가 추가됐다. 

하이어뮤직은 2일 공식 SNS에 멤버들의 언박싱 영상을 업로드해 LP 패키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컴필레이션 LP는 웰컴레코즈 웹사이트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해외 배송이 가능하며 3일 예약 판매 시작 후 3월 중 배송이 시작된다. LP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웰컴레코즈 웹사이트 및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