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비상불가'를 원작으로 허아정, 진정가, 장혁 등 대륙의 라이징 스타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봉귀사시가'가 IPTV & VOD 서비스 오픈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봉귀사시가' 포스터

중국 공개 15일만에 7억만뷰를 달성, 인기리에 방영된 34부작 드라마 '봉귀사시가'가 오는 3월 16일부터 국내 정식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봉귀사시가'는 결혼이 싫어 도망친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문장군댁 아가씨 문소금이 황제와 진짜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고전 로맨스다. 

'의천도룡기 2019' '첨료청매배죽마'에 출연하며 국내 얼굴을 알린 배우 허아정이 문장군의 금지옥엽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문소금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Hello Mr. Gu'에 출연하며 비주얼 배우로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진정가가 욱왕 역을 맡아 소금과의 달달한 로맨스 장면들로 달콤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삼생삼세 십리도화' '미미일소흔경성'의 배우 장혁이 금왕 역을 맡아 소금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욱왕을 견제하는 강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 조요가, 주익연, 료혜가, 관창, 이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는 은은한 핑크 빛 배경을 뒤로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붉은 꽃잎이 애잔한 분위기를 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거짓 인연, 위태 위태한 사랑에 빠지다!'라는 카피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순조롭지 않은 사랑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한편 '봉귀사시가'는 오는 3월 16일부터 IPTV (KT olleh TV, SKB TV, LG U+TV), 홈초이스, 곰TV,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씨네폭스, Seezn, U+TV, 티빙, 웨이브 등 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