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영화부문 뮤지컬코미디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로자먼드 파이크의 명연기로 화제가 된 ‘퍼펙트 케어’가 로자먼드 파이크의 수상 이유를 엿볼 수 있는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퍼펙트 케어' 무삭제 영상 캡처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탈탈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 중인 말라(로자먼드 파이크)의 팀에 역대급 타깃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등장만으로 법꾸라지 한탕 털이 케어 비즈니스 팀의 리더다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로자먼드 파이크는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자에 걸맞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무삭제 영상은 법정에서 당당하게 한탕 털이의 무고함과 정당성을 호소하는 말라의 모습과 순진한 고객의 개인 금고에서 다량의 다이아몬드를 발견하며 미소 짓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돌봄이 제 일이고 제 직업이니까요”라며 케어 비즈니스의 합법성을 이야기하지만 거액의 다이아몬드를 손에 거머쥔 그녀의 모습은 서로 대비되며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사진='퍼펙트 케어' 무삭제 영상 캡처

로자먼드 파이크는 ‘나를 찾아줘’로 골든 글로브 노미네이트에 그쳤지만 카리스마 연기로 복귀한 이번 ‘퍼펙트 케어’로 필모그래피 첫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퍼펙트 케어’는 로자먼드 파이크의 제78회 골든 글로브 뮤지컬 코미디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전하면서 관객들의 입소문과 호평 릴레이를 이어 나가는 중이다.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언론과 평단이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에 극찬을 보내고 있기에 3월 15일(현지시각) 발표되는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도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로자먼드 파이크 골든 글로브 수상의 이유를 엿볼 수 있는 무삭제 영상을 공개한 ‘퍼펙트 케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