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3월 3일 수요일 단 하루 모든 파스타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파스타 데이’는 매드포갈릭이 올해 매월 첫 번째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신규 브랜드 데이다. 그간 매주 화요일마다 커플 고객에게 로맨틱한 혜택을 제공하는 ’투스 데이’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매드포갈릭의 인기 메뉴를 단 8000원에 제공하는 ‘매드 데이’ 등 기존 브랜드 데이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오면서 매월 매드포갈릭에서 더욱 다채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파스타 데이’를 기획했다

첫 ‘파스타 데이’는 3월 3일 이뤄지며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아라비아따 등 매드포갈릭의 모든 파스타 메뉴를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올해 ‘피자 데이’도 신규 론칭했다. 피자 데이는 매월 세 번째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브랜드 데이로 지난 2월 17일 첫 ‘피자 데이’를 진행한 바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등 모든 피자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브랜드 데이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원에게 인증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관련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피자 또는 파스타 메뉴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