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봄을 맞아 주방에 새로운 활기를 더해줄 ‘새봄맞이 초고속 블렌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블렌딩 성능을 모두 갖춘 리큅 초고속 블렌더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리큅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리큅 공식몰 리큅이샵,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리큅의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BS5와 BS7 구매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큅 초고속 블렌더 BS5와 BS7은 리큅의 20년 블렌더 기술과 노하우가 반영된 국내 제작 제품이다. 특히 BS5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BS7은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2.7마력의 BS5와 4.6마력의 BS7은 강력한 모터 기술과 국내 특허를 받은 상·중·하 풀스테인리스 8중 칼날의 조화로 얼음, 통 사과와 같은 딱딱한 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 가능하다. 고성능 모델인 BS7은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블렌더 분쇄 성능 평가에서 우수 등급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이외 BS5와 BS7은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 대용량 컵, 칼날부터 컵 베이스 홀더까지 완벽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두루 갖췄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리큅이 문화예술후원하는 연극 ‘참기름 톡!’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