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했다.

오늘(3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두 번째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타이틀곡 ‘MOON RIDE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게임에 열중한 김시훈과 그림을 그리던 홍성준, 그리고 천체 망원경을 보던 윤정환이 모두 ‘달’이라는 매개체에 이끌려 어딘가를 향해 쉼 없이 달려가며 마무리되는 몰입감 넘치는 연출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살짝 등장하며 드라마틱한 곡의 클라이막스를 예고한 BDC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MOON RIDER'는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댄스 곡. 브랜뉴뮤직의 막강 프로듀싱팀 BOOMBASTIC과 OUOW가 힘을 모아 BDC 특유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 음반마다 한층 성장된 모습을 보여주며 3인조 보이그룹의 새 지평을 이어갈 BDC의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발매 하루 전날인 7일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비공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