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풀무원녹즙이 '새싹인삼'을 출시했다.

사진=풀무원녹즙 제공

일반적으로 인삼에는 뿌리뿐 아니라 잎과 줄기 부분에도 사포닌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풀무원녹즙은 전라남도 장성에서 1년 이상 토양에서 정성껏 키운 묘삼을 30~40일간 수경재배로 키워 잎, 줄기, 뿌리가 균형 있게 잘 자란 새싹인삼만을 선별해 제품에 사용했다.

신제품에는 새싹인삼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통째로 섭취할 수 있도록 새싹인삼 한 뿌리를 갈아서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에 유효한 홍삼을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새싹인삼 한 뿌리와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암탁쌈채, 시금치도 함께 담아 매일 섭취하기 어려운 채소 섭취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새싹인삼’은 녹즙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국내 첫 제품이다. 새싹인삼 한 뿌리에 기능성 성분 홍삼을 넣어 홍삼의 유용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총 3mg을 보증해 준다. 이에 따라 제품 패키지에는 ‘본 제품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홍삼이 들어 있습니다’라고 표기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 ‘나한테 바나나 유산균’을, 3개월 음용 약정 고객에게는 6만3000원 상당의 ‘힘찬 홍삼’ 1박스를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새싹인삼 50뿌리 선물세트’와 풀무원녹즙 ‘프레시 넛츠 파이’ 등을 제공하는 인증샷 및 후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새싹인삼’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병(100ml)에 27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