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12가지 커피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필립스 5400 라떼고’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증기 압력으로 우유를 끌어올린 후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하여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로 구성돼 사용 후 손쉽게 분리해 15초 안에 세척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디지털 컬러 디스플레이에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등 총 12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다.

또한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커피양까지 손쉽게 조절해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최대 4인까지 프로필 등록이 가능해 해당 프로필을 누르면 사용자가 미리 설정해 둔 커스터마이징 된 커피가 자동으로 추출된다.

커피 맛의 퀄리티를 높이는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쓴 맛없이 커피 강도를 더해주는 ‘엑스트라 샷’ 기능과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춰주는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온도(80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컵을 예열해주는 컵 예열판과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하는 100% 세라믹 재질의 그라인더로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39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쿠팡, 11번가, SSG닷컴, 이베이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5400 라떼고’ 구매 고객에 한정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을 제공한다. 간단한 구매정보 등록 후 회원이 되면 친환경 원두 정기 배송, 아쿠아클린 필터 정기배송, 머신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획전엥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두에게 필립스 전용 컵과 원두 보관에 용이한 밀폐용기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필립스 최고급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를 제공한다.

사진= 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