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달려라 댕댕이' 김수찬 "반려견 은찬이, 나 닮아 뷔페 같은 매력"

기사승인 2021.03.02  14:13:09

공유
ad50

김수찬이 ‘달려라 댕댕이’에서 반려견 은찬이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제공

8일 첫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는 전통적인 도그 스포츠인 도그 어질리티를 접목시킨 국내 최초 예능으로 기존 솔루션 위주의 반려견 프로그램과는 색깔이 다른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달려라 댕댕이’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김수찬과 최초 공개되는 그의 반려견 은찬이다. 끼쟁이 트롯프린스 김수찬의 반려견 은찬이는 어떤 매력을 갖고 있을지, 김수찬이 반려견 이름을 ‘은찬이’라고 지은 이유가 무엇인지, 왜 ‘달려라 댕댕이’에서 최초로 은찬이를 공개하는지 등에 대해 김수찬이 직접 솔직하게 답했다.

김수찬은 “집돌이인 은찬이에게 멋진 체험과 좋은 경험을 안겨주고 싶었다. 또 은찬이와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결심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김수찬은 반려견 은찬이를 친동생처럼 생각해 이름도 자신과 비슷한 ‘은찬이’라고 지었다고 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제공

은찬이를 위해 ‘달려라 댕댕이’ 출연을 결심한 김수찬은 “무엇보다 팬들의 기대도 한몫했다”라고 덧붙이며 변함없는 팬 사랑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은찬이의 매력에 대해선 “뷔페 같은 매력을 가졌다. 주인을 닮아..”라고 재치 있게 답해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높였다.

끼쟁이 김수찬과 집돌이이자 수찬 바라기 은찬이. 정반대인 것 같지만 세상 가장 끈끈한 김수찬과 은찬이의 어질리티 도전이 펼쳐지는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MBC스포츠플러스에서도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