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킨푸드, 비건 마케팅 강화…캐롯 카로틴 라인 확대 출시

기사승인 2021.03.02  12:31:07

공유
ad50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비건 제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의 새로운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비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는 지난 11월 '네고왕’ 방영 이후 비건 라인 확장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확인했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 정체성 강화 등을 위해 캐롯 카로틴 라인을 바탕으로 한  비건 마케팅을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캐롯 카로틴은 스킨푸드가 작년 6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첫 비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현재 워터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캐롯 카로틴 라인은 스킨푸드 전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의 경우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소비자 접점 채널을 넓혀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스킨푸드는 이번 키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3월 중 캐롯 카로틴 라인 신제품 핸드 메이드 솝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3월 캐롯 카로틴 라인을 중심으로 한 영상 티저와 TVC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