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유도현과 장유빈의 매력을 살짝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7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미래소년의 유도현과 장유빈의 미래버전 데뷔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진 속 유도현과 장유빈은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배경과 의상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특히 각자의 개성이 듬뿍 느껴지는 시선과 포즈로 벌써부터 데뷔에 대한 특별한 기대를 품게 만들었다.

유도현은 감미로운 음색을 갖춘 보컬로, 미래소년의 '비밀병기'라는 귀띔. 여기에 장유빈은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비주얼 막내'로, 두 사람은 자신만의 분위기를 통해 미래소년에 특별한 색깔을 더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3월 17일 첫 미니앨범 'KILLA(킬라)'를 발매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이에 앞서 오는 3월 5일까지 미래 버전과 소년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두근거림을 선물할 전망이다.

또한 데뷔앨범 공개 전까지 트랙리스트와 비주얼 프리뷰, 앨범 스포일러, 'KILLA'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로 전 세계 K-POP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미래소년은 앞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프로필 필름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미래소년의 공식 유튜브 및 V라이브 채널에 데뷔를 향한 여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위 아 퓨처'를 공개하면서 끈끈한 팀워크와 유쾌한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3월 17일 데뷔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사진= DSP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