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쓰리박’ 박지성, 이청용으로부터 원망 "형때문에 졌잖아”

기사승인 2021.02.27  09:04:37

공유
ad50

박지성이 두번째 라이딩 파트너 이청용과 만난다.

28일 밤 9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쓰리박: 두 번째 심장’에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골프, 요리, 사이클을 통해 인생 제2막을 여는 새로운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성은 제주 라이딩을 위해 이청용과 만난다. 절친한 후배의 등장에 박지성이 환하게 웃던 것도 잠시 이청용은 “사람들이 왜 형을 좋아할까? 특별한 거 없어 보이는데?”라며 장난스러운 도발을 시작한다고. 이에 박지성은 “사이클 극기훈련 각오해”라고 응수해 두 사람의 티격태격 하극상 케미에 기대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청용이 2011년 ‘제15회 카타르 아시안컵’ 경기 당시 박지성을 원망했던 사연을 밝힌다. 승리를 코앞에서 놓쳤던 순간을 회상하던 이청용은 “형 때문에 졌잖아요”라며 감춰온 심정을 드러낸다고. 이에 박지성은 "그 얘기 좀 그만해"라면서도 당시의 상황에 대해 해명한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박지성과 이청용이 녹슬지 않은 축구 실력으로 경기장을 방불케 하는 게임 현장을 선보인다. 미니 축구 게임에 앞서 박지성이 핸디캡을 요구하며 엄살을 피우자 이청용은 “그래도 박지성인데?”라며 도발해 폭소를 유발한다고. 그러나 곧바로 게임에 완벽 몰입, 고급 축구 기술을 선보이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차분하던 박지성을 수다쟁이로 만든 이청용과의 만남은 어떨지, 이청용이 뒤늦게 꺼내놓은 박지성에 대한 원망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 MBC ‘쓰리박’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