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가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에 출격한다.

27일 오후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리그’에는 위아이가 출연한다.

위아이는 ‘아이돌리그’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애교 가득 담긴 메시지와 루아이(팬클럽)을 향해 손키스를 날리는 등 팬사랑을 엿볼 수 있다고. 하지만 “모든 도든 도전하는 것”이라는 야심찬 포부와는 달리 김준서가 선보인 ‘뀨뀨꺄꺄’ 애교에 김요한이 견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아이 멤버들만을 위한 치즈볼, 피자, 디저트 꿀호떡까지 맞춤형 풀코스가 펼쳐진다. 위아이는 맞춤형 풀코스를 위해 도전 의지를 불태우며 폭로전까지 서슴치 않았다고.

특히, 치즈볼을 걸고 진행된 첫 번째 미션 ‘스피드 토크’에서 자신의 룸메이트의 TMI를 공개하는 등 미묘한 신경전도 보였다. 유용하는 “김요한이 코를 골아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해 장내를 ‘웃프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위아이는 ‘아이돌리그’ 먹방을 향한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까.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한 위아이의 모습은 오늘(27일)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본 방송되는 '아이돌리그’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