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대가 연이은 광고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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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남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 뮤즈에 선정됐다. 비레디는 10대 후반~20대 초반의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색조화장에 관심 많은 젊은 남성을 위해 기획됐다.
파운데이션뿐 아니라 립밤,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남성의 색조 화장을 위한 얼굴 부위별 전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2020년 가장 핫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떠오른 비레디와 ‘대세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영대의 만남에 시너지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Z세대 남성 10명 중 3명이 메이크업을 하는 세계 남성 화장품 시장 트렌드에 맞게 Z세대를 대표하는 김영대 배우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김영대 배우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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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평소 뷰티케어에 관심이 많아 뷰티 트렌드에 남다른 이해도를 자랑하며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클라랑스 모델에 발탁되기도 했던 김영대가 색조화장 브랜드 제품은 또 어떻게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영대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주석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루키’로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작품을 통해 Z세대뿐 아니라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그에게 쏟아진 관심과 함께 비상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피지컬, 잘생긴 외모와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는 눈빛에 드라마 관계자들과 광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중이다.
사진=비레디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