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패션브랜드 로라로라가 21SS 컬렉션 ‘마이 걸후드 메모리즈(MY GIRLHOOD MEMORIES)’를 공개했다.

컬렉션은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라이프로 지루해진 로라걸들을 기쁘게 해줬던 ‘작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했던 유년시절의 기억으로 안내한다.

로라로라는 이번 시즌에도 파스텔톤의 핑크, 옐로, 라이트 블루 등 컬러감을 살린 니트와 카디건, 스커트 등을 출시해 90년대 하이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셋업을 추천한다.

매 시즌 퀄리티 높은 셋업 상품을 선보여온 로라로라가 더욱 다채로운 패턴과 소재로 출시한 셋업 상품은 다양한 TPO에 맞춰 활용할 수 있어 봄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한다.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크롭재킷은 같은 소재의 원피스, 스커트가 함께 출시돼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소녀스럽거나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집콕 라이프에 딱 맞는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지난 시즌 사랑받으며 리오더된 핑크, 라벤더, 민트 컬러에 이어 올해의 팬톤 컬러인 그레이, 옐로가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매치 가능한 아이템인 조거팬츠, 숏츠, 미디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를 제안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이외 귀여운 고양이, 토끼 등이 실사 프린트된 펫 시리즈 스웻셔츠는 레귤러 핏으로 선보여 부츠컷 스타일의 데님진 또는 카고 와이드팬츠 등과 코디하면 트렌디한 밀레니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나 가격에 두 개의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된 1+1 티셔츠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카디건은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다.

론칭 기념 10% 할인과 스페셜 기프트 ‘하이틴 다꾸팩’ 증정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