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디저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신제품 ‘유기농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 지난 16일 사전 오픈해 3월 2일부터 본격적인 펀딩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떼르드글라스 제공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기존 떼르드글라스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아이스크림 미니컵(90ml)을 대용량 파인트(474ml)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초코·요거트·인절미 맛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원료와 25년 내공의 레시피를 통해 칼로리를 낮췄다. 유기농 비정제 설탕과 유기농 조청을 사용하여 당 성분은 낮지만 풍부한 단맛을 구현해냈다. 또한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어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건강 걱정으로 멀리하던 이들에게 반가운 간식이 될 전망이다.

펀딩 참여 시 유기농 파인트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기존 떼르드글라스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미니컵(초코, 딸기, 바닐라, 망고)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본 펀딩은 3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특히 펀딩 시작 직후 72시간 동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펀딩 종료 이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떼르드글라스 제품은 전국 700여 개 프리미엄 키즈카페에 입점됐으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자연이랑, 쿠팡, SSG닷컴, SSG푸드마켓, PK마켓, 미니스톱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식품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와디즈 펀딩 기념으로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떼르드글라스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3+1 파인트 쿠폰이 지급되고 베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