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직원들이 직접 참여,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폴햄 제공

‘베이직의 가치’를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베이직 웨어에 대한 진정성과 가치를 폴햄 직원들의 솔직하고 담백한 메시지 형식으로 담아냈다.

실제 폴햄의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엠디, 영업,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는 직원들은 영상에서 ‘기본을 생각하고’로 시작해 ‘기본을 고민하고, 기본을 디자인하고, 기본을 지키고, 기본을 더하고, 기본을 바로 세우는, 우리는 그런 옷을 만듭니다’로 베이직에 대한 각 부서별 키워드를 메시지 형식으로 전했다.

폴햄은 지난해에도 임직원 자녀가 참여한 폴햄키즈 캠페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끈 바 있으며 올해 ‘베이직의 가치’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역 상생, 환경 등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