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다섯장 옥진욱, KBS1 ‘속아도 꿈결’ 금인서役 캐스팅…연기 활동 시동

기사승인 2021.02.26  13:40:27

공유
ad50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눈도장을 찍은 뒤 트롯돌 ‘다섯장’ 멤버로 날개를 달며 사랑받은 옥진욱이 본업인 연기로 돌아와 안방 1열의 관심을 예약했다. 

사진=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26일 옥진욱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옥진욱이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캐스팅돼 순조롭게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예대 공연학부에서 연기를 전공 중인 옥진욱은 지난해 초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학부에 ‘하트 병아리’라는 닉네임과 함께 출연,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새내기다운 무대 매너와 춤으로 주목받았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트롯퀸 장윤정이 선택한 ‘최애 후보’로 꼽히며 실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기도 했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로, 옥진욱은 금씨 집안의 손자인 금인서 역할을 맡았다. 금인서는 부모와 이란성 쌍둥이 누나의 비위를 맞추느라 항상 고충이 많은 금씨 가족 중 막내아들이다. 옥진욱은 특유의 천연덕스러우면서도 싹싹한 매력으로 금인서 캐릭터를 소화한다. 

옥진욱은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자 소속사인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의 지원 속에 드라마 출연 외에도 가수로서 음반 활동 등 다양한 도전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향후 매니지먼트뿐 아니라 제작 및 캐릭터 사업 등으로 분야를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는 옥진욱뿐 아니라 최정우, 박준금, 류진, 박탐희, 왕지혜, 함은정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