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혼산' 화사, 남원 할머니 댁에서 '먹킷리스트' 실행…아빠와 '힐링토크'

기사승인 2021.02.26  13:06:22

공유
ad50

할머니의 체취를 찾아 나선 화사가 할머니 댁에서 침샘 자극하는 ‘먹킷리스트’를 실행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먹방 퀸’ 화사가 할머니 댁에서 ‘먹킷리스트’를 실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화사는 할머니의 체취를 찾아 남원 할머니 댁에서 시간을 보낸다. 텅 빈 집과 달리 가득 찬 냉장고를 보고 화색이 돈 화사는 재료를 찾아 점심을 준비하기 시작한다. 직접 만든 음식을 맛본 화사의 입틀막 리액션이 포착돼 화사의 텅 빈 속을 채워줄 점심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접 차린 밥상을 들고 할머니 방으로 다시 돌아온 화사는 할머니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허기를 달랜다. 최애 반찬 김부각과 함께 진실의 미간까지 보이며 쉼없이 숟가락질을 하는 화사의 먹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사의 먹방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먹방 잇템’까지 준비한 화사는 들뜬 마음으로 그동안 꿈꿔왔던 ‘먹킷리스트’를 실행한다. 그러나 요리를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상과는 다른 현실에 멘붕에 빠졌다고 해 과연 그녀가 ‘먹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할머니 댁으로 한 걸음에 달려온 아빠와 화사는 둘만의 오붓한 저녁 만찬을 즐긴다. 딸을 걱정하는 ‘쏘 스윗’한 아빠와 아빠의 건강을 걱정하는 화사의 꿀 뚝뚝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할머니와 가족에 대한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 퀸’ 화사의 ‘먹킷리스트’와 아빠와의 속 깊은 힐링 토크는 오늘(2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