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지난 25일 8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한 가운데 예매율까지 선두를 달리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사진='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포스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다.

쟁쟁한 신작들이 연이어 개봉하는 상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 역주행과 예매율 선두를 달리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1까지 큰 인기를 얻으며 ‘귀멸의 칼날’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1은 주인공인 탄지로가 귀살대에 합류하게 된 계기부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이야기가 시작되기 직전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어 극장판과의 시너지가 극장 흥행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 4일 만인 지난 24일에 ‘오늘 한국의 TOP 10’ 콘텐츠 3위까지 수직 상승했으며 하루 지난 25일에는 2위까지 올랐다.

뛰어난 연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5주차에도 뜨거운 열기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