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가 돌체앤가바나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을 선보인다.

사진=돌체앤가바나 제공

신제품은 사랑, 아름다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장미의 찬사를 담은 향수다. 2가지의 서로 다른 장미 향 로즈 압솔뤼와 로즈 센티폴리아가 결합해 부드러운 머스크와 조화를 이뤄낸 ‘돌체 로즈’는 어딕티브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탄생했다.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되는 톱 노트는 아삭한 그린 애플과 달콤한 만다린 향이 톡 쏘는 레드 커런트 향기와 대조를 이뤄 풍미 가득한 향으로 매력을 풍긴다. 미들 노트에서는 싱그럽고 산뜻한 로즈 센티폴리아 수퍼에센스와 파우더리한 로즈 압솔뤼가 만나 꽃을 피우며 아이코닉한 로즈 노트를 완성한다.

풍부한 로즈 향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을 만나 향기의 절묘한 균형감을 이루고 샌달 우드와 화이트 우드가 함께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관능미를 남긴다.

신제품은 선명한 레드 컬러의 플라워 캡으로 돌체 걸의 생기발랄한 애티튜드와 매혹적인 향기를 표현한다. 기존 컬렉션과 동일한 섬세하고 우아하게 감싼 블랙 그로그랭 리본은 더욱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한다. 보틀에 선명한 핑크 컬러로 새겨진 ‘로즈(Rose)’ 네이밍은 돌체 로즈 향기의 발랄한 무드를 한껏 강조한다. 30ml, 50ml, 75ml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헬스&뷰티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