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뚜기, 3월 '삼겹살데이' 특가 판매...최대 35% 할인

기사승인 2021.02.26  10:15:57

공유
ad50

오뚜기가 3월 말까지 오뚜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오뚜기몰에서는 3월 말까지 든든한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도드람 한돈 한마리세트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대표 한돈 브랜드인 도드람한돈 에서 운영중인 도드람몰에서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과 오뚜기의 1회용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진비빔면으로 구성된 삼삼한 세트(2~3인), 쌈박한 세트(3~4인)를 판매중이다.

오뚜기는 고기의 맛을 한 층 끌어올리는 삼겹살 소스를 제품화해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전문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를 재현한 신제품이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마늘을 추가해 함께 끓이면 더욱 깊은 맛이 난다. 수육이나 족발에도 잘 어울리고, 된장찌개에 넣고 끓이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는 점이 특징이다.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파절임을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사진=오뚜기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