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감독이자 CEO인 박세리가 패션 매거진 엘르의 신규 시리즈 ‘사적대화’로 유튜브 채널과 3월호에 등장한다.

사진=엘르 제공

26일 오후 6시 엘르 웹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박세리만의 솔직한 인생 이야기와 카운슬링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적대화’는 스스로의 세계를 확장하며 세상을 진일보하게 만드는 동시대 멘토와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시리즈다.

엘르 3월호에서 박세리는 “내가 만약 나를 최고라고 생각했다면 딱 거기까지 였을 거다. 한번 정상에 올라본 사람. 그렇지만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기때문에 스스로에게 믿음을 갖고 기대감을 갖고 새로운 것에 계속 도전한다”며 진솔한 마음을 털어놨다.

사진=엘르 제공

‘쓰리박 : 두 번째 심장’ ‘노는언니’ ‘나 혼자 산다’ 등 왕성한 활동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한 박세리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골프뿐 아니라 모든 종목의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 굉장히 힘들고 어려운 일이겠지만 내가 문을 열어둔다면 이루어질 거라 믿는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엘르, 사적대화 유튜브 영상과 웹 기사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세대별 멘토 6인 박미선, 문소리, 박세리, 한예리, 제이미, 황소윤이 MZ 세대의 질문에 직접 답한다.

박세리의 인터뷰와 영상은 엘르 3월호,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