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청하가 함께한 ‘WHY DON’T WE (Feat. 청하)’ 퍼포먼스 티저가 공개되었다.

비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의 타이틀 곡 ‘WHY DON’T WE (Feat. 청하)’의 퍼포먼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 속 비와 청하는 어두운 공장 속 핀조명과 원형 모래 바닥위에서 열정적인 춤을 추고 있다. 특히 비와 청하는 ‘WHY DON’T WE’라는 가사와 함께 흐르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섹시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춤꾼답게 모래위에서 고난위도의 퍼포먼스를 완벽한 합으로 선보여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여기에 컬러의 청하, 흑백의 비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클로즈업 샷과 스타일링은 퍼포먼스와 묘한 대비를 보여주며 음악과 함께 비주얼에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 ‘WHY DON’T WE (Feat. 청하)’는 Progressive House와 R&B Topline의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의 극을 보여주는 곡으로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 부터 후렴구에 나오는 House 기반의 Glitch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 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한편, 비의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은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