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차세대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이나은은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의 2021년 SS시즌 브랜드 뮤즈로 발탁,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나은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맨투맨, 조거팬츠를 착용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이나은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지니킴의 베스트셀러인 'Bandy+(밴디 플러스)'의 봄 신상 컬러로, 예약 배송 전부터 품절되는 등 일명 '나은 슈즈'로 불리며 이나은을 차세대 완판녀로 등극시켰다.

볼드한 느낌의 귀여운 곰돌이 아웃솔을 사용해 트렌디함과 푹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실용성까지 겸비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지니킴X이나은 콜라보 슈즈 라인 중 하나인 '드레이 로퍼'는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며 품절 행진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고, 지니킴에 대한 소비자들의 브랜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나은은 시크하고 힙한 스니커즈 화보와 180도 다른 러블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나은은 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산뜻한 옐로우컬러 슬링백을 매치해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나은이 착용한 슬링백은 지니킴의 '제이 로슬린'으로 스퀘어 장식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블랙, 크림옐로우,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다양한 스타일에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한편 지니킴은 브랜드 뮤즈 이나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나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사진=지니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