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빅나티(서동현)의 첫 EP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빅나티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는 서사가 연결되어 있는 앨범이 아닌 다양한 주제를 담아내기 위해 옴니버스 식으로 구성해 차별화를 뒀다. 빅나티는 '버킷 리스트'라는 주제로 '젊음, 사랑, 열정, 반항, 후회' 등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Joker (조커) (Feat. JAMIE)'는 그녀에게 항상 질 수 밖에 없는 것을 알지만 그럼에도 그녀에게 빠져버린 빅나티의 애절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상대방을 게임에서의 조커 카드에 빗대어 노래했다. 빅나티의 유니크한 보컬과 세련된 랩에 JAMIE(제이미)의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애절한 느낌의 곡이 탄생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EP 발매와 함께 공개될 'Joker (Feat. JAMIE)' 뮤직비디오에는 천재 해커로 분한 빅나티와 여주인공의 사랑과 배신이 담긴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풀어낼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멋진 신세계'는 서태지의 '교실 이데아'를 오마주한 곡으로 학생으로서의 빅나티가 학교에서 느낀 답답한 감정을 풀어냈다. 록앤롤 장르 비트에 쉽게 볼 수 없었던 빅나티의 반항적인 모습이 인상적인 곡으로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가는 삶이 아닌 자신의 꿈을 쫓아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 곡 외에도 'Frank Ocean' '커피가게 아가씨' '10년 후' '부라보' 'Bucket List'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제이미를 비롯해 쏠(SOLE), 원슈타인, 이로한, 쿠기, 피제이, 그레이, 팔로알토, 지소울, 디피알 크림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빅나티는 첫 EP 'Bucket List' 발매와 함께 성수 미술관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해 음악 뿐만 아니라 미적 감각을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