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지현, 주얼리 스톤헨지 봄광고 공개 ‘광채 아우라’

기사승인 2021.02.25  09:40:11

공유
ad50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1 봄 광고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봄을 닮은 파스텔 컬러 배경, 임팩트 있는 스톤헨지 제품들이 하나가 된 균형 잡히면서도 압도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불안과 걱정의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마음의 안정과 긍정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뉴트럴 컬러 셋업 룩으로 시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첫 번째 컷에서 전지현은 어깨를 살짝 드러내 더욱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듭 디테일과 펜던트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한 로즈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함을 더했다.

착용한 주얼리는 서로의 사랑을 이어주는 매듭(Knot)에서 모티브를 얻어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톤헨지의 신제품 ‘러브노트’ 컬렉션이다. 특히 춤추는 듯한 미세한 스톤의 떨림이 매력적인 스텔라 시리즈로,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반짝임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둥근 곡선을 따라가 묶인 매듭의 끝부분 한쪽에 스톤 장식이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추천한다.

두 번째 컷에서는 말발굽 모양의 펜던트에 사뿐히 앉아 먼 곳을 응시하며 아우라를 뽐냈다. 이 컷에서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하고 서로 다른 볼륨감의 럭키유 반지를 레이어링해 손끝에 세련미를 더했다. 행운의 의미가 담긴 럭키유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이번 시즌 긍정적인 무드와 연결돼 더욱 유의미하다.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베이지 원피스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 컷에서는 반짝이는 별 주위를 감싸 안는 행성 모티브가 매력적인 ‘라스텔라’ 주얼리로 화사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스톤헨지는 이니셜 ‘S’를 시그니처 링크 모티브로 개발해 트렌디한 감성을 입힌 ‘에스링크’ 라인의 주얼리 워치를 공개했다.

심플한 다이얼에 더해진 세련된 에스링크 유닛 브레이슬릿이 손목을 따라 드레시하게 떨어져 편안한 룩에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에스링크 주얼리 워치는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총 2가지로 선보인다.

캠페인 속 전지현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스톤헨지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