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렐, 멀티 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 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21.02.24  16:46:40

공유
ad50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의 소형가전 인스턴트 브랜드가 자동압력 배출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이지’를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신제품은 압력요리, 찜, 볶음, 밥, 보온, 슬로우쿠커, 요거트 등 7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전면부에 스마트 패널이 있어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계속 불 앞에서 요리를 확인할 필요 없이 버튼으로 편리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압력 배출 기능을 탑재해 음식 조리 시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이 설정되고 조리가 끝나면 압력 배출 버튼을 눌러 안전하고 편리하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

지난해 1월 국내 처음 선보인 ‘인스턴트팟’은 기존 요리 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재질 내솥으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집에서도 다양하고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 론칭 방송은 GS홈쇼핑에서 25일 오후 4시40분부터 50분간 이뤄진다.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 등록 시 선착순으로 코렐 수저세트 6인조를 증정한다.

사진=코렐브랜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