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호텔들은 그동안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봄맞이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정월대보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의 셰프가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영양오곡밥, 나물, 부럼 등을 정성껏 준비한다. 27~28일 이용할 수 있다.

또 메이필드호텔은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호빵와플이 들어간 로얄마일 베이커리 박스를 제공한다. 호빵와플은 체리, 딸기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피부보습에 좋은 헉슬리 어메니티 세트와 스페셜 굿즈도 제공한다.

또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 10%, 파3 골프장 10%,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스페셜 디너 &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다.

총 4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는 ▲웰컴 칵테일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새우, 대게, 연어 타르타르, 조개 등 바다 풍미 가득 담긴 ▲콜드 시푸드 플래터 ▲그릴드 랍스터와 베어네즈 소스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3주간 건조 숙성된 USDA 프라임 등급의 ▲본인 채끝등심이 매시드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로 피스타치오 크림뷜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일정 금액 추가 시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티본스테이크 또는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선택이 가능하다.

BLT 스테이크 입구에 포토존도 마련됐다. 특별 선물로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1세트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무료 이용권을 총 8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BLT 스테이크 런치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2명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서울 베이킹 컴퍼니, 5만원 상당의 케이크 1개 무료 이용권 및 엄선한 ▲스파클링 와인 1병 등을 증정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3월 12~13일 저녁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3월 14일 화이트 데이 당일, 1부 오후 5시~오후 7시, 2부 오후 7시 30분~오후 9시 30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콘래드 서울은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혜택과 더불어 달콤한 디저트들로 채워진 콘래드 서울의 4단 디저트 타워와 프리미엄 티가 포함된 리미디트 에디션의 애프터눈 티 세트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4단 디저트 타워는 다양한 무스 케이크와 마카롱 등 고운 색상의 디저트들이 마치 봄꽃의 향현을 연상케한다. 여기에 향긋한 로네펠트 티의 홍차 향은 코 끝을 자극해 오감을 만족시킨다. 티타임 후에는 패키지에 함께 대여 제공되는 빔 프로젝터로 영화나 음악을 들으며 감성 가득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